↓↓↓↓키워드  이명박 안철수 시나리오로 들어오신 분 필독 ↓↓↓↓

  1. 01:15:30 문재인 VS 안철수 용쓴다 이재명의 추월 급하다 급해!!오늘 김종배인터뷰



..2016년 10월 31일,권력이동의 관전 포인트....어제 나는,최순실귀국과 우병우자리에 최재경을 앉히면서,이명박과 조선일보의 음모가 어찌 진행되는지 모니터링하느라고 거의 잠을 설쳤다.아마 대한민국에서 올바른 사고력을 갖춘사람들은 모두 그럴 것이라 생각한다....


필독 ☞01:47:30 파파이스 김어준 - 너는 누구냐? 헌정중단주범 조선일보.(검사들)김대현부장검사


한국인으로서의 나의 정서와,남편 스티브의 미국인으로서의 정서의 충돌과 소외가 우리사이에도 심각하게 흐르는 중이다, 내 신경은 온통 한국정세에 몰두하건만,스티브는 미국대선에 몰두한다.미국의 정치판세는 대략 이렇다.박근혜격인 힐러리와 이명박격인 트럼프...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는 딜레마,흡사 2007년도 이명박과 박근혜의 정권다툼과 판박이다.


이미 박근혜의 폐륜과 타락을 경험한 나로서는,의심의 여지없이 트럼프에게 표는 주었지만,이게 완전히 똥씹은 맛이다.특히 스티브는 날마다 개표기를 이용한,힐러리당선 시나리오인 부정투표를 걱정하고,나는 박근헤와 이명박이가 어떻게 움직이는가만 관심이 있으니,서로가 서로에게 벽을 느낀다.거의 날마다 킨들만 들여다보는 나....함께 영화감상 안한다고 투덜거리는 남자 스티브....진짜 힘들다.


나도 이쯤에서,그냥,관전마저 포기하고 내 일상으로 돌아가야할 듯하다...


이미 인간의 에견능력을 초월한 현재의 상태,모든 것은 신의 뜻대로....일은 이루어지겠기에..나는 유교와 천주교의 만남시리즈나 완성하고 더 이상 정치판은 기웃거리지 않을 생각이다.정 궁굼하면,일주일에 한번 파파이스나 듣고 추이를 관망하며..... 


이 블로그의 소식에 궁굼한 사람은 참조하시라....


지금 완전히 부패세력들의 음모로서 인터넷세상에서의 여론분열시키기는 극에 달해 있다.아래 링크걸기한 뉴스기사 클릭해서 들어가 보시라.문재인 죽이기가 엄청나다.이건,아고라에서도 마찬가지다.네이버는 오죽하겠는가....이미 지난 대선에서 국정원에게 휘둘려서 상처를 본 네티즌들이니 그만큼 현명해졌으리라 생각하지만,분열조장에 휘말려들지 말고,문재인의 진심을 읽기에 노력해야할거 같다.....건투를 빈다...김어준버전!!!



문재인 "새누리가 총리 추천? 잔꾀 부리지 말라"

뷰스앤뉴스에서...이 글에 달린 댓글을 보고,문제의 심각성을 보다.....




앞으로 다가오는 정국  새판짜기 프로젝트



1,미래의 여당인 민주당이 할 일(양당정권 구조확립 - 당권주자 위주의 정치철새 없애기)

2,이명박과 그놈에게 부역한자는 반드시 청소한다 (국정원장과 검찰총장 누구에게?)

3,김종인과 그자에게 부역한 자들도 반드시 청소한다 (안철수도 함께 청소)

4,국민당과 정의당을 미래의 야권으로 키워주기 (건전한 정권 교체기반 다지기,민주당 타락을 막아라)




조선일보와 부패한 자들의 몸통,그들의 마지막 몸부림 - 야권의 분열만이 우리의 살길이다.


1,문재인과 이재명을 분열시킨다.

2,야권이 우왕자왕하는 사이 우리가 모든 판세를 장악한다.

3,국정원과 검찰은 우리의 사냥개들로서, 충성하여 살 길을 찾는 중...


이 땅의 권력자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것은 이재명이고,문재인에게 모인 민주세력의 결집이다.즉,문재인 지지자들이 이재명한테 가는 걸 막는 것이 그들의 최종 목표다.그럼 절대로 두 진영이 서로 인신공격에 말려들어서는 안된다.끝까지 서로를 존중하며,내년 대선을 준비해야한다.정치권에서는 끝까지 박근혜 물러나라고 사생결단해야한다.현 권력자들과 합의보는 길을 찾는 동안,국민들은 실망하고 여론은 분산된다.


정치권에게 끌려다니지 말고,끝까지 전열을 모아서 국민들이 이 판세를 끌고 가야한다.


만약,추미애와 우상호가 민중들을 설득하려한다면,이번엔 단연코 모두가 그들을 비난해야 한다.단호하게...틈을 보이지 말아야한다.김종인이 때처럼,민주당이 잘하고 있다고 박수치며,분열하지 말자고 선동하는 자야말로 스파이짓을 하는 것이다.민주당을 믿고 맡기자고 두둔하는 소리가 가장 무서운 자들의 속삭임이다.




마태오 7장 15절~23절  -  “너희는 거짓 예언자들을 조심하여라. 그들은 양의 옷차림을 하고 너희에게 오지만 속은 게걸 든 이리들이다.너희는 그들이 맺은 열매를 보고 그들을 알아볼 수 있다. 가시나무에서 어떻게 포도를 거두어들이고, 엉겅퀴에서 어떻게 무화과를 거두어들이겠느냐?


이와 같이 좋은 나무는 모두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는다.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나쁜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는 모두 잘려 불에 던져진다.그러므로 너희는 그들이 맺은 열매를 보고 그들을 알아볼 수 있다.”


“나에게 ‘주님, 주님!’ 한다고 모두 하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이라야 들어간다.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에게, ‘주님, 주님! 저희가 주님의 이름으로 예언을 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마귀를 쫓아내고, 주님의 이름으로 많은 기적을 일으키지 않았습니까?’ 하고 말할 것이다그때에 나는 그들에게, ‘나는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내게서 물러들 가라, 불법을 일삼는 자들아!’ 하고 선언할 것이다.”


집회서 11장 29절 ~  - 아무나 네 집에 불러들이지 말아라. 악인들의 사기와 술수는 헤아릴 수 없다.오만한 자의 마음은 새장에 갇힌 메추라기와 같으며 첩자처럼 너의 멸망을 기다리고 있다. 오만한 자는 선을 악이라 우기며 너를 잡으려 하고 네가 아무리 잘해도 흠잡으려 든다.


작은 불씨 하나가 큰 화재를 일으키고 죄인은 사람의 피를 노리고 있다. 악인을 경계하여라! 그는 흉계를 꾸미고 있다. 자칫하면 돌이킬 수 없는 타격을 받으리라.낯선 사람을 네 집에 불러들이면 집안에 불화를 일으킬 것이고 너는 네 가족에게서 멀어질 것이다.


필독 ☞01:47:30 파파이스 김어준 - 너는 누구냐? 헌정중단주범 조선일보.(검사들)김대현부장검사



신고


Posted by Tessi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