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 다음 포스팅은 ,7차 교육과정을 거친 한국인의 현주소,라는 주제 아래,현재 누가,어떤 과정을 거쳐서 막강 권력이 됐는가? 7차교육과정이란 무엇인가? 사회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각 세대별 성향분석을 할 예정입니다.



.....오늘(2016년 11월 5일) 나는, 파파이스에서 채동욱 전 검찰총장 인터뷰를 시청한 이후,여론의 방향이 묘하게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는 느낌을 받았다.그래서 나는,지속적으로 언론사들의 기사를 읽거나,유튜브에 올라 온 수많은 의견들을 관찰했지만,내 마음에 이상한 공허감이 느껴졌다.


지금 우리는 분명히 모두가, 혼돈  상태다.이건 여야할 것없이 정치권도 마찬가지다.무어지? 무언가 반드시 우리가 짚고 넘어가야 할 사항인데,진짜 주범, 제1순위의 악마를 골라서 그걸 해결하지 않는다면,결코 앞으로도 올바른 해결법이 없다.무어지? 지금 무언가가 빠졌다.무어지? 김어준어투로....누구냐 넌?




☞ 법무부, 스폰서 검사 김형준 "해임"   

뉴스토마토  2016.11.04. 


갑자기 떠오른 사람,지난 7월에 자살한 41기 김홍영검사,사법연수원 27기 부장검사 김대현....앗!!! 김홍영검사의 자살이야말로 이 사건의 열쇠다. 지금 우리가 죽일려고 작정한 그 검사들은 다름 아닌.우리들의 아들인 41기 김홍영(또 다른 김홍영)이다.벌써 그걸 잊다니!!! 41기 사법연수생들의 선언이 이제 겨우 4개월 전 일인데,어떻게 이렇게 감쪽 같이 잊고 잊단 말인가?


.

사법연수원 41기 김홍영(33세)검사, 연수원 27기 부장검사 김대현(48세).....



그렇다.지금 이 사태를 만든 것은 조선일보가 선두다.그들이 이명박을 만들었고,박근혜를 만들었고,채동욱검찰총장을 죽였다.그리고 다시 그들은 또 다른 우리의 아들들을 죽이려고 칼을 가는 중이다.이 사건의 주범은 조선일보다.


조선일보와 동아일보,중앙일보,kbs, mbc가 있는 한,영원히 검사들은 조롱거리일 뿐이다.진짜 주범은 조선일보다...우리들의 칼은 그들을 겨누어야한다.그들 앞에서,정치인들도 숨을 죽인다.모두가 두려워서 개가 되어버렸다.조선일보의 칼이 노리는 다음 목표물은 문재인과 이재명이다.



이대로 당할 것인가?시민행진은 다른 곳이 아닌,조선일보를 향해야 한다.그리고 최순실사건의 배후에는 그 어떤 손길도 없다는 것이 나의 일관된 주장이다.누군가 이 사건을 조종하는 중이라면,반드시 지금 쯤은 독박을 쓰고 자살하여야 하는 인물이 나타나야 할 시기다.하지만 아무도 없다.가장 좋은 물건은 최순실이었지만,신의 도우심으로,그 물건은 검사들 손아귀에 있다.



결국,그냥 최순실이라는 독버섯이 너무 많이 퍼져나가서 양지까지 뻗어버렸고,지금은 된서리를 맞는 중이다.그래서 박근혜를 끌어 내리는 것은,시간이 그만큼 급하다.누군가가 이 자리를 선점하기 전에,박근혜는 반드시 제거되어야만 한다.


클릭 ☞2016.10.31 이명박과 MB맨들이 움직이고 있다.파파이스 김어준,새판짜기 프로젝트





제,번개처럼,내  기억 속에 떠오른 김홍영검사의 죽음, 급하게 자료를 찾아서 동영상 하나만 올렸다가,오늘 다시 중요한 유튜브자료 2개를 더 올립니다. 전 7월에 이 사건을 접하고 정말 남의 일이 아니더라구요.제 자식도 딱 김홍영검사또래에다가 비록 사시합격생은 아니지만 국가고시자격증으로 공무원 신분인데, 지금 완전히 노예처럼 일합니다.


밤 12시에서 1시 사이에 퇴근...새벽 7시경 출근....이 아이가 워낙 아침잠이 많은데.....


타고난 성격이 꼼꼼하고 성실해서,워낙 모범생인지라 유치원때 부터 담당선생님 마다 이뻐하던 아이,거기다가 귀공자 타입이라 언뜻보면 부자집아들처럼 보여서인지 친구도 많고,리더쉽도 뛰어나고...하지만 제 아들은 워낙 집안이 가난하다보니, 어려서 꿈이 역사학자였지만 부모가 뒷바라지는 못하고,


거의 장학금 받아서 혼자서 컸던 아이인지라, 바로 그런 제 아들의 성품과 외모를 지닌 이 김홍영검사였기에,그의 죽음에 저도,너무 마음이 아파서 며칠을 조카가 죽은 거처럼 울적했었네요....그런데,의외로 이 사건을 사람들이 모르고 관심도없군요....


그래서 오늘,찾아낸 자료가 오마이뉴스의 팟짱과 국회연설(전재수 국민당의원) 영상입니다.특히 팟짱에서 인터뷰한 사법연수원 동기의 진술(제가 3개월 전에 봤던 그 동영상), 들어 보세요.우리가 모르는 사법연수원들의 생활과 검사지망생들의 생활,그들을 사육하는 부패한 집단들....정말 심각합니다.너무나 우수하고 성실한 대한민국의 두뇌들이 얼마나 노예생활을 하는 중인지,그 세계가 보입니다.


1955년에 시행되었다는 1차 교육법이, 1997년도에 개정된 7차 교육과정까지,뜯어 고쳐야했지만,여전히 불법과외가 판을치며 가진자와 못가진자 간에 기회의 불평등이 심화되는 중입니다.현재 이렇게 교육법이 7번씩이나 변하는 동안,더욱더 심화된 불평등 아래서 흙수저,금수저 타령을 하며,헬조선의 젊은이들이 심각한 자기비하에 빠진 상태입니다.


이미 한국의 교육체계는 엉망이 되어 버렷고,교육은 백년지대계라는 표어가 무색할 만큼,한국에서의 학교교육은 자식들의 인격을 높여주는 교육이 아니라,기술자를 양성하는 합숙소가  되어버린 셈입니다.학생들은 더 이상 인문학에 관심이 없고,오로지 안정적인 직장인이 되는 것에 목숨을 바칩니다.이러한 원인에는,한국엄마들의 극성교육 열풍이 있다고 말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


...

......



............

신고


Posted by Tessi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