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동욱이 특검을 이끌어야만 하는 이유 - 우리는 지금 우병우사단과 전투 중이란걸 잊지 마시라.우병우사단을 제거하는 일은,채동욱만이 할수 있는 일이다.이 채동욱을 가장 싫어하는 애들이 조선일보와 새누리의 개들이다.마지막 한 판 승부가 일어나는 거지,


만약,이 와중에 채동욱이 우병우사단을 파멸 시킨다면,이미 기선은, 제압된거고,국회에서는 대선에 들어가기 전에 시가 급하게 검찰들을 견제할 법규 부터 만들어야한다.검찰의 이빨을 뽑아라. 이후에 발생할 모든 경우의 수에 대응할 제도를 시가 급하게 만들어야만 한다.


채동욱이는 이미 3년 동안 처절하게 자기성찰을 마친 인물이다.


그 3년동안의 자기성찰은 한 인간을 변모시킬만큼 충분한 시간의 량이며 고행이었다. 그런 사실관계를 따져보지 않고 지레짐작으로 피해망상에 빠져드는 사람들,미리부터 검찰의 한 부분이었던 그 사람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우왕좌왕 설왕설래하는 동안 절호의 기회를 놓치는 우를 범하지 마시라...




앞으로의 싸움 대상은 새누리가 아니다.


앞으로의 전투는


 현명한 국민들과 안철수 집권과의 싸움이다.



즉,새로운 권력의 이동, 대선을 향한 새판짜기 시나리오가 오늘 안철수의 기자회견으로 밝혀진거다.왠지 어제부터 엄청난 댓글부대가 동원되어 김어준을 죽이며,아울러 추미애가 소속된 민주당을 죽이고,무능한 문재인 이미지를 만들며,이재명을 지지하는 댓글들이 총출연하더라니,망치부인이 퍼뜨린 헛소문 - 김어준과 이재명은 새누리첩자다....또 무뇌아들인 망치팬들이,이런 개소리를 고대로 믿고 열심히 여기저기 다니면서 소문을 내고 다니는 중이다.


김어준이 누군데?


김어준이는 이 세상이 두 쪽이나도,당장에 모가지에 칼이 들어와도...


닭의 머리가 되어 꼬마대장은 할지라도,용의 꼬랑지 따위는 안 하고 말 자존심 덩어리다.


이재명이 누구냐?


이재명이야말로,김어준보다 더 독한 깡다구,자존심,야망으로 버물러진 천재다.


그런데 뭐 스파이?


망치야말로 사람의 격을 분간도 못하는 천둥 벌거숭이 사악하고,천박한 요물이다!!!


지금 이 판세에,그 결과를 놓고 본다면 망치부인이야말로 첩자다........아 저런 천한것들이 진보라니!!1



....어~서 오세요! 어서 오세요.망치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평소에 정치에는 눈감고 살다가 망치님을 만나서 세상보는 눈이 생겼어요...


오오 고마우신 망치부인이시여~~~~


할렐루야~~~~



그건 결코 심상치않은 조짐이었다.....네이버,아고라,유튜브(최근에 유튜브에 진입한 여론 흐리기 시도로,김어준과 파파이스죽이기가 노골적이다,최근 11월 이전까지도 유튜브는,그야말로 시류에 뒤지는 새누리여론, 부패세력이 없는 여론 청정지역이었다.) 며칠 전 부터 뜬금 없는 조선티비,채널A가 뜨더니,파파이스를 바짝 추적해서 정반대되는 종편뉴스채널들이 보이고.....뭐지? 의혹이 생기던 차에... 그만큼 엄청난 규모였다.


이 시나리오는 이제부터,모사꾼 박지원의 전술로 안철수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부패세력의 영구집권,의원내각제개헌인데,여기는 이명박(최재경과 우병우사단)후원에 조선일보의 협공으로 여론몰이를 해서 극도의 혼란을 조성하여 박근혜퇴진 때까지 정치혐오현상 만들기...세월호처럼 만들기...지겹다고 푸념하여 국민들의 관심을 끈다.......당연히 안철수(이명박들)의 영구집권이 되는거지,




시나리오 전개 순서




1,무능한 문재인과 추미애가 이끄는 민주당이미지 만들기,분열 조장 앞잡이 박지원( 박영선,우상호주의)

2,이재명과 문재인을 분열시킨다.서서히 문재인과 민주당지지율내려갈 때,이재명혐오분위기만든다

3,조선일보와 종편을 이용한 여론점령.....문재인지지자들이 이재명에게 합류하는걸 막아라


마치 조선일보와 종편이 이재명을 지지하는척 쇼를 하며,이재명이 부패세력의 첩자처럼 보이게 한다. 




이제 우리가 싸워야 할 적군의 모습이 파악 됐으니 이제부터 정권탈환에 눈이 멀어버린 안철수와 국민당이 점거할 국회는 버리고, 국민의 후원을 받는 문재인과 이재명의 협력만이 우리가 살아 남는 길이다.문재인을 지지하는 의원들과 기자들은 주로 검찰청 앞에서 시위하는 여론 모으기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그리고 국민들은 검찰청을 향한 규탄과 함께,특히 조선일보도 함께 공략해야 이긴다는 점 잊지마시라.


 


유재일씨 - 이 판국에 누가 제일 혐오스럽냐고 물었는데,나는 망치부인과 박지원이가 증말 짜증나고 싫어,그래서 뷰스앤뉴스도 싫어 박태균이가,맨날 박지원과 김종인의 행보에 포커스를 맞추거든....난 이들이 진짜 싫어,이들은, 자기들이 진정한 이 사회의 리더라고 확신하면서 여론을 몰고가며,무식한 대중들의 판단력을 흐려 놓으니까..이 사람들이 민주진영에서 여론메이커로 존재하는 한 필패다!!


그래 따뜻한 가슴은 좋아,그러다가 망한다...



제발 냉철한 머리는 지켜라 제발,


PLEASE~~~~~~~~~~~~~~~


제발,안철수와 박지원에게 희망을 걸지마라.




검찰하는 꼴로 봐서는 박근혜정국이 오래 갈거 같고,


기선을 잡아보시겠다.


오늘 시사통 김종배입니다 국민당 김경진 인터뷰들어보니 딱 감이 보이네.


안철수가 한국사회에 엄청난 걸림돌이 되리라는건 나는 이미 안철수가 정치판에 등판할 때부터 알아봤는데, 드디어 운명의 날이 다가오는구나.안철수(이명박)에게 대한민국이 먹히느냐 살아남느냐.여기서,모사꾼인 박지원-안철수-이명박...커넥션이 가동됐고,이제 작전들어가는군.민주당은 이럴 때일수록 국민당은 제끼고,이미 국회에서 통합은 불가능상태다.국민당은 절대로 동지가 아니다.저 3개의 바퀴는 일체이기 때문이다.


이런 사실의 수를 못읽고 국민당과 통합을 노리다가 큰 코 다친다.


국민당이 있는 한 국회에서는 그 어떤 수도 나오지 않는다.


여기에 문재인이 걸려들면 모두 죽는다.


현재 문재인은 민주당원내인물이 아니다.


문재인과 이재명이 연합해서,국민들의 지지를 받으며 검찰을 압박하는 방법만이 살길이다.


절대로 못 믿을 놈 1위 - 안철수

두번재 못믿을 놈 .........박지원


그들을 움직이는 손 ...이 명 박 





그야말로 비상시국이다.


본격적으로 여론전으로 들어갔다.


네이버 유튜브 댓글부대 총출동,문재인 죽이기,문재인과 이재명 분열시키기..


여기서 그 어떤 진보꾼이라도 말려 들면,민주진영은 죽는다.


특히 망치부인같은 떨거지 여론 분열자들이 위험하다.


지독한 지적인 허영에 빠져 여론을 선동하는 취미를 가잔자들....


가히 그런 자들이야말로 


진보진영의 조갑제 급수라보면 된다.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Tessi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