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전혀 계획에도 없이,저의,10월의 한국행은,이 블로그의 제목처럼,그야말로 순례자의 여행이었네요.저는 확신합니다.작년 (정확하게 2014년 6월부터 약 18개월동안)의 간경화투병생활이란,그 지극한,한 해동안의 고통이란!!!!, 삶과 죽음의 경계지점에서, 제가 겪어내야만 했던,고통의 각 간들은, 제 인생을 통틀어서 제가 쌓아왔던 죄의 업보를,죽기 전에는, 반드시 보속으로 바쳐져야만 했던 신앙의 과정 중 하나였음을!!!

 

그렇게 2015년 10월부터 11월까지의 저의 순례길은,이 신앙과정의 하일라이트였음을!!!!.....2013년도에 시도했던,여전히 시작상태로 미완성인 포스팅들,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제목  - 유교와 천주교의 만남.....그 포스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했던 나의 한국행(순례길)에서 돌아와,이제 차분하게 그 작업들을 완성할 계획입니다. 간위치순환계循環系와 간의 관계,당뇨에 좋은 식품-양파,피망,셀러리 (간위치)

 

 

Merry Christmas!!!!

☞ Kemah 에 살다 Since April 2015 - Kemah History  (0)

여기 들어 오는 모든 이들에게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지금은 여독도 거의 풀려가고,순례하는 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올리는 중입니다. click 약현성당 Cathoic church in seoul,2015  이 작업이 끝나면 아마도 내년부터 본격적인 블로그포스팅이 시작될듯하네요.여태 여독에서 회복 중이라서,근황을 알리지 못했고,성탄인사와 함께, 이제야 인사드립니다.2015년 성탄절을 마지하며 텍사스 키마에서 테씨가.

 

 

 

 

10월2일 아산병원외래 예약일에 맞춰 델타항공왕복 항공권까지 구입한 이후 갑자기 찾아오신 감기손님,월요일저녁부터 목이 칼칼해지고,본능적으로 느껴지는 이 위기감!! 앗! 감기다! 지난 7개월 동안 무사히 잘 피해 온 감기바이러스의 침공!!! 안그래도 거의 2개월 동안 폐렴약복용(위장장애)을 중지한 참이라 찜찜했었는데,현재 이곳 휴스턴 세인트 루크병원에서의 내 간이식 상담의사인 닥터 카더린이 폐렴예방약복용은 반드시 지켜야한다며,속쓰림이 심하면 매일복용을 바꾸어 하루 걸러서라도 복용해야한다고 강조한 이후라, 다시 이틀 걸러서 복용중인데,이런 참변이!!!

 

참고로 이 세인트병원에서 의사규칙상,타병원에서 간이식한 환자는 1년이 경과하기 전에는 그 환자에게 어떤 처뱡전도 내려서는 안된다고.....나는 6월중순,메르스사태로 김각한 한국을 떠날 때,그 당시 약 4개월 뒤인 10월2일로 예약일을 정하고, 110일분의 약을 처방해올 때만해도,나에겐 거의 한국에 돌아올 계획이 없었다.인천공항에서 휴스턴공항까지 대한항공비행기 값이,평균적으로 150만원선인데,왕복은 200만원가량으로,가난한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가격이다.그런데 일년에 한번도 아니고, 세차례(1월,4월,10월)나 한국에 다녀오다니,이건 지금 현재 내 재정상태로는 도저히 용기가 안났다.

 

그런데 어쩌랴 ,한없이 선량한 닥터 카다리도 면역억제제처방을 못해주겠다니....

 

 

6월19일경엔 응급실까지 가야만 했던 위급상황이 일어난 적도 있던 터라,2개월 간격으로 7월7일,9월8일,피검사와 팔로우업 상담만 해온 상태다.결국 나는,면역억제제구입 때문에 다시 인천공항행 델타항공권을 구입했야했다.다행히 12월4일 휴스턴왕복으로 90만원대의 항공권구입과 유나이티드헬스케어 보험회사에서 보내준 보험금17000달러로 한국에 들어가게 된거다.

 

 

월요일저녁에 시작한 이 감기기운은,수요일밤이 가장 최악의 상태였다. 열이 오르고 목이 마프며 기침할 때 기관지에 통증까지 느껴지던 감기도 어느정도 가라앉고(폐렴예방약을 하루 두번 복용한 뒤 내 주치의 리베라가 처방해준 어린이기침감기용 시럽복용),오늘부터 짐을 싸야된다.바빠서 블로그는 당분간 어려울듯하다.10년된 고물 내 노트북이 너무 커서,짐줄이려고 여행 중에는 놓고 다니는데,한국에 가면 피시방에서 글을 올릴지 아직은 미지수......

 

 

추석여행기간에는 블로그방문객들이 250명으로 줄더니 오늘 텍사스시각으로 9월18일 오전 10시경,어제의 방문량보다 3배가까이 갑자기 늘어난 방문자들,거의 대부분이 간이식,간수치,간위치,간경화,등등 검색자들이다.그만큼 간에 이상이 있는 사람들이 알짜정보를 찾아 헤매고 있다는 신호같다.초기 증상이라면 피로,소화불량,가려움증등등,부디 건강관리 잘해서 간이식받지 않기를...

 

 



Posted by Tessi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