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페소서 5장 5절부터 - 이것을 꼭 알아 두십시오. 불륜을 저지르는 자나 더러운 자나 탐욕을 부리는 자 곧 우상 숭배자는 그리스도와 하느님의 나라에서 받을 몫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누구의 허황한 말에도 속아 넘어가지 마십시오. 그러한 것 때문에 하느님의 진노가 순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내립니다. 그러므로 그런 자들과 상종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한때 어둠이었지만 지금은 주님 안에 있는 빛입니다. 빛의 자녀답게 살아가십시오. 빛의 열매는 모든 선과 의로움과 진실입니다.

 

에페소서 5장 10절 부터 - 무엇이 주님 마음에 드는 것인지 가려내십시오. 열매를 맺지 못하는 어둠의 일에 가담하지 말고 오히려 그것을 밖으로 드러내십시오. 사실 그들이 은밀히 저지르는 일들은 말하기조차 부끄러운 것입니다.밖으로 드러나는 것은 모두 빛으로 밝혀집니다. 밝혀진 것은 모두 빛입니다. 그래서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잠자는 사람아, 깨어나라.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를 비추어 주시리라.” 그러므로 미련한 사람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으로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잘 살펴보십시오.

 

시간을 잘 쓰십시오. 지금은 악한 때입니다.

 

 

..

뉴라이트에 대한 경고!!!! 

묵시록21장 8절부터


지옥불에 들어가는 자들 리스트 (완전히 뉴라이트) 8가지 죄악

부정부패를 일삼는자들의 사회,공직자들은 클릭하시라  ☞ 개인적 죄와 사회적 죄 (교회란 무엇인가?)


1,비겁한자들(부역자들,불의에 대한 침묵자들)

2,신뢰가 가지 않는 자들(종교를 잇속으로 팔아 먹는 장사치들)

3,부정부패를 일삼는자들(역겨운 것으로 자신을 더럽히는자들)

4,살인자들

5,음탕한자들(색누리당과 그들 지지자들)

6,무당들 (부흥회 때 사람을 치유한다고 사기질)

7,미신숭배자들(과학맹신자들,이데롤로기숭배자들)

8,모든 종류의 거짓말장이들(이명박과 김기춘을 보라,악마의 특징인 거짓말의 달인,눈하나 깜빡않는 사기)


부정부패에 골병이 들어버린 한국사회,정치,경제,교육,언론,어디 하나 안 썩은 곳이 없다.이렇게 창연하는 부정부패의 근원은 쾌락과 음란을 쫒아가는 섹스산업 - 밤문화,접대문화,검찰과 재벌들의 질편한 섹스파티 못지않은 남자들의 음란문화 즐기는 세태가 그 온상이다. 자기도 타락할대로 타락한 주제에,부정하게 처먹은 돈의 액수가 적다고,자신은 깨끗한 척, 열심히 경제민주화나 지껄이며 대기업이 잘 돌아가야 나라가 부흥한다고 떠벌리는 자들,언론플레이에 엮여 들어서 인생패배자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부터 밤문화근절에 앞장서야만 한다.

일벌레가 되어 스트레스 푼다고 밤이면 밤마다 흥청망청,집안꼴이 어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자식농사는 모두 아줌마들에게 맡겨놓고 살아온 우리들이 만들어버린 타락한 세상이다.맨날 자신만은 정의롭고 올바른인간이란 최면에서 벗어나서 술집년들 끼고 인생허비하지말고 자식들에게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잘 살아가는 것인지 가르쳐야만 한다.40대,50대로서 직장에서도 잘 나가는,지금 당신은 결코,20년전의 젊은이 정의를 실천하던 이는 아니다.

당신은 지금 너무나 썩어버려서 악취가 나는 물건,괴물 중의 하나다.그런 주제에 세상이 썪었다고 사회를 비판하지 말고 자식들을 가르치고 마누라에게 주눅들어서 밤일도 못하는 등신취급이나 받지말고 남자답게,한 집안의 가장답게 품위를 찾자.인생이 당신이 생각하듯 긴게 아니다.제발 짧기만 인생 헛살다가 늙어서 피눈물일랑 흘리지말고(경제불황 닥치면 곧 직장에서도 짤릴텐데...ㅉㅉㅉ) 제 정신차리자..



프란치스코교황 - 자비의 얼굴에서 발췌.....


.......인생이 돈에 달려 있고 돈 앞에서는 그 무엇도 가치와 존엄이 없다고 생각하는 끔찍한 덫에 빠지지 마십시오. 이는 단지 허상에 불과할 뿐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떠날 때 그 돈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피 묻은 돈을 긁어모으려고 폭력을 행사해 보아야 그 누구도 강해지거나 영원히 살지도 못합니다. 우리는 모두 언젠가 하느님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며, 아무도 이를 피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부패를 저지르거나 그에 연루된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사회의 이러한 곪은 상처는 개인 생활과 사회 생활의 근간을 위협하기 때문에 하늘에까지 이르는 중대한 죄입니다. 부패는 우리가 희망을 가지고 미래를 바라보지 못하게 합니다. 부패의 무도한 탐욕은 약자의 미래 계획을 산산조각 내버리고 가장 가난한 이들을 무참히 짓밟아 버립니다. 바로 이러한 죄악이 일상생활에 파고들어 퍼져나가 공공연히 추문을 일으킵니다. 


부패는 우리 마음을 죄로 완고하게 만들어 하느님을 멀리하고 돈이 곧 힘이라는 허상에 빠지게 합니다. 부패는 의혹과 음모로 조장되는 어둠의 활동입니다. 대 그레고리오 성인은 “최고의 부패는 최고의 악이다.”(Corruptio optimi pessima)라고 바르게 말하였습니다. 이는 그 누구도 부패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단언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개인 생활과 사회 생활에서 이 부패를 척결하려면 현명함, 경계심, 정직성과 투명성 그리고 어떠한 부정행위라도 고발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공개적으로 부패와 맞서 싸우지 않으면, 우리는 모두 언젠가 부패에 가담하여 우리의 삶을 파괴하고 말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적절한 때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움직여야 할 때인 것입니다! 악행에 맞설 때, 심지어 중대한 범죄에 맞설 때가 바로 재산을 박탈당하고 존엄과 감정이 짓밟히며 생명마저도 빼앗긴 무고한 이들의 외침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때입니다. 


악의 길에 머무르면 결국 환멸과 비탄에 잠기게 될 뿐입니다. 참된 삶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하느님께서는 우리에게 끊임없이 다가오십니다. 하느님께서 언제나 귀 기울이실 준비가 되어 계신 것처럼 저도 저의 형제 주교님들과 신부님들과 함께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교회가 마련한 자비의 특별한 시기에 모두 회개하라는 초대를 받아들이고 정의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더많은 내용은 여기 클릭 ☞자비의 얼굴(Misericordiae Vultus),자비의 특별 희년,프란치스코교황칙서


김기춘-고장난 저울, 한겨레 특집 동영상  youtube

https://youtu.be/nHBotJSrPjI?list=PLxrXSNAnHXeLV4MYiLPzvDOzQsvmHRveS


묵시록21장 8절 - 그러나 1,비겁한 자들cowards과 2,불충한 자들the unfaithful, 3,역겨운 것으로 자신을 더럽히는 자들 the depraved과 4,살인자들murderers과 5,불륜을 저지르는 자들the unchaste, 6,마술쟁이들sorcerers과 7,우상 숭배자들 idol-worshipers, 그리고 8,모든 거짓말쟁이들 deceivers of every sort이 차지할 몫은 불과 유황이 타오르는 못 their lot is in the burning pool of fire and sulfur 뿐이다. 이것이 두 번째 죽음이다.” which is the second death. 

묵시록 22장 13절  - 나는 알파이며 오메가이고 처음이며 마지막이고 시작이며 마침이다.자기들의 긴 겉옷을 깨끗이 빠는 이들은 행복하다. 그들은 생명 나무의 열매를 먹는 권한을 받고, 성문을 지나 그 도성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15절 - 개들과 마술쟁이들, 불륜을 저지르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 그리고 거짓을 좋아하여 일삼는 자들은 밖에 남아 있어야 한다.Outside are the dogs, the sorcerers, the unchaste, the murderers, the idol-worshipers, and all who love and practice deceit.

묵시록 직접 읽기는 오른쪽화면,링크에서 성서와 성경비교읽기 클릭, 다시 굿뉴스의 성경자료실이 나오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에서 신약 클릭 후,맨 하단의 묵시록 클릭하시라.여기 클릭 ☞성서와 성경 비교읽기.

 







depraved 타락한, 부패한 ,사악한 corrupt [공무원 등이] 뇌물을 좋아하는


unchaste  정숙하지 않은, 부정한, 행실이 나쁜


sorcerers 마법사,마술사,무당


deceivers 사기꾼


손병두와 절친이신 주교님들,추기경님, 회개하세요!!!


지옥불이 안 믿어진다면 여기 클릭 ☞예수님실존,죽음과 부활 과학적증거 4탄(아마포에 담긴 비밀 총정리)




Posted by Tessi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